관리자 로그인
 




e1dfdd119c9e20492f1fe80cae7832ee_1666835024_65.jpg
 
☞ 민원 접수시 유의사항

* 민원 신고시 발생 장소와 시간을 정확히 기입하여 주십시오
* 민원 내용 중 추가 질의 사항이 발생할수 있으므로 필히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주십시오.
* 연락처가 부정확하거나 확인이 안되는 민원내용은 관리자의 임의대로 삭재합니다.
* 기입하신 연락처는 관리자에게만 공개 됩니다.

50번 50-1번, 12-1번 버스의 문의는 경기도 도원교통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22 막차 171기사님 이랑 사무실 전화받은사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시민
댓글 0건 조회 4,419회 작성일 19-07-22 00:49

본문

막차인데 시간 안맞춰 달리고 해서 사무실에 전화함
뭐 퇴근 빨리하고싶은건 직장인으로서 이해합니다
근데 전화 받은분 응대가 너무 저급하네요^^
네~~ 죄송합니다 하는데 귀찮은티 팍팍
말하는데 네~~ 죄송합니다 이러길래
아~ 귀찮으신가보내요 하니까
네 ~ 죄송합니다 하네요^^
많이 귀찮으셨나봐요 죄송합니다 이 늦은시간에 귀찮게 해드려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