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로그인
 




e1dfdd119c9e20492f1fe80cae7832ee_1666835024_65.jpg
 
☞ 민원 접수시 유의사항

* 민원 신고시 발생 장소와 시간을 정확히 기입하여 주십시오
* 민원 내용 중 추가 질의 사항이 발생할수 있으므로 필히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주십시오.
* 연락처가 부정확하거나 확인이 안되는 민원내용은 관리자의 임의대로 삭재합니다.
* 기입하신 연락처는 관리자에게만 공개 됩니다.

50번 50-1번, 12-1번 버스의 문의는 경기도 도원교통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긴 무조건 고객한테 성질내하고 알려주나봐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미라
댓글 0건 조회 4,284회 작성일 19-08-04 13:20

본문

8월 4일 오전 1시15-20분경 171번 서울74 사4613 번호판 운전하시는
기사님 버스를 타게됐는데 누군가 뱉은 침을 저도 모르게 밟아서
저도 피해를 입은건데 왜 그런걸 뭍혀서 들어오냐고 성질내시던데
여기 회사는 기사님한테 그렇게 알려주시나봅니다.
회사에서 그렇게 알려주는거 아니면 기본적인 교육은 시키세요.
고객이나 버스회사나 서로 윈윈하는 사이인데 예의가 너무 없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