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로그인
 




e1dfdd119c9e20492f1fe80cae7832ee_1666835024_65.jpg
 
☞ 민원 접수시 유의사항

* 민원 신고시 발생 장소와 시간을 정확히 기입하여 주십시오
* 민원 내용 중 추가 질의 사항이 발생할수 있으므로 필히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주십시오.
* 연락처가 부정확하거나 확인이 안되는 민원내용은 관리자의 임의대로 삭재합니다.
* 기입하신 연락처는 관리자에게만 공개 됩니다.

50번 50-1번, 12-1번 버스의 문의는 경기도 도원교통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차좀 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dlraud
댓글 0건 조회 2,448회 작성일 21-03-06 14:31

본문

일단 신고하는건 아닙니다만 뭔가 문제가 있는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저는 학생이고, 동생의 학원을 버스로 데려다줍니다.
제가 이용했던구간은 중복노선이 많아 항상 먼저오던 버스를 탔었고, 그날도 그랬습니다.(171번)
그런데 동생이 갑자기 카드가 없자고 하자 제가 두명을 찍을라 하였습니다.
하지만 기사님께서는 문을 닫고 출발하였습니다.
당시 제폰은 꺼져있었기 때문에(배터리 없음) 동생과 연락을 위해 다음에서 내려 공중전화로 연락을 했고, 동생은 다른버스를 타고 가고있었다고 합니다. 다행이 동생이 어디서 내려야하는지는 알아서 별일이 없지, 만약 동생이 어디서 내리는지 몰랐다면 회차지까지 갔을수도 있고, 동생이 휴대폰을 가지고있지 않았다면 미아가 됬을지도 모르는 상황이었습니다.
일단 동생이 빨리타지 않은것, 폰이 꺼져있을정도로 충전을 안해놓은것(다만 휴대폰이 17%에서 꺼진후 배터리부족을 띄운건 제작사 잘못이라고 생각)은 저희측이 잘못한거겠지만 가장 큰문제는 타기전에 문닫고 출발한 것 같습니다.
다만 저는 기사님의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동생이 "형 돈이 없어" 라고 한것을 바래다주는것 정도로 오판을 했을리는 거의없기 때문입니다.
저는 아마 배차로인해 빨리 가야할 상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배차간격을 효율적으로 짜주시고, 만일 배차간격이 아니라면 이런 비슷한 상황의 메뉴얼이 있으면 합니다. 그럼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